항구를 떠난 이후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았기 때문에 한 번의 강력한 타격으로 아침 식사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 잠깐, 그날 아침 아침이 없었기 때문에 아마도 내 영혼을 쫓아 냈을 것입니다. 물론 나는 영혼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소리가 들리지만 보트가 아니 었습니다. 나였 어.
우리는 자정 무렵 시드니에서 케언즈에 착륙했으며, 오전 3 시까 지 수면이 마침내 내 불안한 마음을 방문 할 수 없었습니다. 오전 6 시까 지, 눈꺼풀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미 일어났다. 케언즈에서의 첫날이었고 보트는 오전 8시에 떠날 것입니다. 우리는 항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경우를 대비하여 충분한 리드 타임을 원했습니다. 목적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예외보다 규칙과 비슷합니다.
기대치를 무시하고, 우리는 항구와 보트를 거의 바로 발견했습니다 – 하! 머피의 법칙을 빨아! – 부두의 다른 쪽 끝에있는 터미널 건물에서 체크인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당연하지. 도대체 왜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그 순간, 우리는이 블로그의 이름을“가난한”에서“절대적으로 멍청한 여행자”로 바꾸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괜찮 았습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훌륭한 장벽 암초의 일부를 보러 갔는데 아무것도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Murphy의 법칙을 들었습니까? – 그 햇살의 날을 덜 밝게 만드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다음으로 내가 알았던 것은 화장실에 있었고 모든 자부심을 구토했습니다.
케언즈 리프 터미널 내부
케언즈 일출을위한 제 시간에
낙원의 25m 열정
음식과 수면 부족이 마침내 나에게 피해를 입었습니다. 나는 전에 해병을 경험 한 적이 없었고, 처음으로 훌륭한 장벽으로가는 길에 처음으로 불행한 것은 불행한 일이었습니다. 창문을 통해 내 얼굴로 튀어 나온 괴물 파도가 나를 조롱했습니다. 내가 자기 연민과 부러움을 느끼면서 직원들은 술집 주위에 모인 관광객들을 위해 스쿠버 다이빙 데모를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할 수 없습니다.”나는 생각했다. “조수를 돌려야합니다.”
파라다이스 암초
보트는 파라다이스의 열정에 전적으로 계류장 인 파라다이스 리프 옆에 멈췄다. 이 독점 성은 사이트가 혼잡하지 않도록합니다. 이 단단한 산호초에는 광범위한 종의 종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아마도 월리 혹 헤드 Maori Wrasse 일 것입니다. 그것은 더 큰 외부 배리어 암초의 일부입니다
우리 여행 중에, 보트는 40 명 이상의 승객을 옮겼으며, 그 중 3 분의 1은 스쿠버 다이빙 브리핑을 위해 술집에 모였습니다. 그들이 방을 빠져 나갔을 때, 친절한 승무원 중 한 명이 슬픈 코너에서 태아의 위치에 웅크 리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괜찮아?” 그는 물었다. 그 남자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지금은 엉덩이를 차고 있습니다. (나는 알고있다, 나는 끔찍하다.)
스쿠버 다이빙 브리핑
스쿠버 다이빙 초보자는 훌륭한 장벽 암초의 외부 장벽에서 첫 번째로 담그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있었던 현기증이있는 곤경에 대해 설명했고, 그는 내가 가서 밖으로 나가서 외부에서 펼쳐진 두 그물 중 하나에 어울리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안했다. 나는 단지 그 일을했다 (던지기 파티를 위해 화장실과의 또 다른 친밀한 세션 후). 그러나 나는 밖에서 기분이 나아지기 시작했다. Vins (예, 내 블로깅 파트너)는 이미 스노클링으로 물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추웠지만 그는 우리가 팀이기 때문에 내가 가서 추위를 나누기를 바랐다. 나는 내가 항상 매우 추운 사람이었고, 팀을 위해 하나를 가져 가야한다고 지적하고, 아마도 보상으로, 나는 점심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에야 나는 보트를보아야했다. Passions of Paradise는 Kanga Birtles가 시드니 해군 건축가 Graham Parker의 표준에 따라 지은 맞춤형 항해 촉매입니다. Paradise Reef와 Michaelmas Cay 로의 상업 항해를 위해 특별히 제작 된이 선박의 길이는 25 미터이며 10.4m 빔과 유리 섬유 복합 선체가 특징입니다. 보트에는 두 개의 큰 화장실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불행히도 매우 익숙해졌습니다.
30 분 만에 Vins는 Nemo와의 데이트에서 돌아 왔습니다. “아름다웠다”고 그는 말했다. (Vins는 별도의 게시물에서 Paradise Reef의 스노클링 경험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마이클 마스 케이
풍성한 점심을 먹은 후, 차가운 컷과 상당한 파스타, 샐러드, 새우의 그릇으로 구성된 우리는 다음 정거장으로 옮겼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훨씬 나아졌지만 여전히 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훌륭한 장벽 암초에 있었지만 파도 아래에 숨어있는 보물의 트로브를 볼 수 없었던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수치심, 수치심.
그 남자-미나리 놈들이 슬립-마인드가 나를 확인하고 내가 적절한 점심을 먹었는지 확인했다. “스노클링을 할 수 없다면 Glass Bottom Boat 투어에 참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제안했다.
유리 바닥 보트
유리 바닥 보트 투어는 꽤 자명합니다. 우리는 훨씬 작은 보트를 타고 좌석 측면 사이에 수중 전망을 허용하는 그루브를 달렸습니다. 우리 가이드는 정보에 관대했고 m이 지역 주변의 호황을 누리고있는 해양 야생 동물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모든 유형의 산호가 풍부했지만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거대한 조개, 녹색 거북, 그리고 Michaelmas Cay 주변에서 수영하는 몇 개의 검은 팁 상어였습니다.
약 40 분의 수생 보이오 르즘 후, 우리는 우리가 철새가 날아가는 해안을 치기로 결정했습니다. Michaelmas Cay는 훌륭한 장벽 암초에서 유일하게 7 개의 가장 중요한 해조 번식지 중 하나입니다. 케언즈에서 북동쪽으로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이 곳은 유네스코 문화 유산의 케언즈 섹션 내에있는 유일한 사이트로, 바닷새 신인으로 방문자가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임시 울타리는 조류 지역과 관광객을위한 해변 사이의 선을 그립니다.
마이클 마스 케이
Michaelmas Cay는 많은 종의 제비용의 번식지입니다.
Michaelmas Cay는 스노클러와 해변 부랑자 모두를위한 천국입니다.
날기.
Birdlife International은 Cay가 그을음과 볏이있는 물질의 상당한 인구를 지원하는 역할과 일반적인 Noddy를 지원하는 중요한 조류 지역을 선포했습니다.
스노클러들은 얕은 물을 해안으로 돌아갔습니다. 수십 제비가 영광스럽게 오버 헤드를 미끄러졌습니다. 보트는 파도로 우아하게 춤을 추었습니다. 그들은 암초 의이 부분에서 훨씬 더 온화합니다. 바람이 장난스럽고 내 머리카락을 괴롭 혔습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시작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다리 아래의 물이었습니다. 나는 유연하고 가루가 많은 모래에 앉아 나를 둘러싼 모든 아름다움을보고 모든 것을 가라 앉히게했다.
아름다움 치료.
나는 괜찮았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했습니다.
낙원의 열정
1 Spence St, Cairns City QLD 4870 Australia
이메일 : wroodations@passions.com.au
웹 사이트 : www.passions.com.au
요금 (암초 부과 포함) :
성인 : AUD 169
아동 (4-14 세) : AUD 110
머무는 곳 : Cairns Central Yha Hostel은 도시 중심부에 안전하고 경제적 인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침대는 AUD 21.50만큼 낮습니다.
여기에서 요금과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필리핀 항공사는 이제 케언즈가 논스톱으로 날아갑니다! 아래에서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Derwent Hunter에 탑승 : 호주 Whitsunday Islands를 중심으로 항해
Calauit Safari Park : 기대할 사항
Lusong Ship -Wreck and Coral Garden : Philippines, Palawan, Coron의 얕은 환상
카카 두 국립 공원 데이 투어, 호주의 4 개의 하이라이트
Freshies, Salties 및 Birdies : Mary River Wetlands Tour, Kakadu National Park, Australia
푸에르토 왕자 지하 강 국립 공원 : 필리핀 팔라완의 세계 경이로움
캥거루 던디와 함께 일몰 산책 : Alice Springs, Australia
킹스 캐년 림 워크, 호주